영어토론대회 로고

운영사무국 안내배너
홈버튼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영어사이트가기

공지사항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참가자 안전수칙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 2022-08-12 15:07:40  | 조회 : 467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참가자 안전수칙 안내

 

 

집행위원회와 사무국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세가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음 주말로 다가온 중학생 영어토론대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대회 중 아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1. 참가자 중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거나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학생이 있는 경우 대회 참가 취소 가능


대회 참가 학생과 동거 가족이 확진자이거나 밀접접촉으로 분류되어 자가격리 중인 경우, 해당 학생의 팀은 참가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참가비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단, 해당 학생이 코로나 진단검사 결과 음성이고,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른 격리대상이 아닌 경우 대회에 참가할수 있습니다.

 

 

2. 대회 전 발열증세를 자체적으로 체크

 

대회 진행중 온라인 상으로라도 심판 패널, 심판 등이 발열 상태를 물을 수 있습니다. 체온계를 구비하셔서 스스로 발열 상태를 확인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3. 대회중 마스크 상시 착용 

 

우리 대회는 온라인으로 경기가 치러지지만 3명(1팀)이 한 장소에 모여서 진행됩니다. 따라서 참가 학생들은 마스크를 상시 착용해야 하며, 경기중에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발언하는 연사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라운드를 시작하지 않습니다.

 

 

4. 코로나 증상 의심되면 자가진단키트 검사 권장

 

대회가 진행중인 상황에 코로나 증상이 의심되면 휴식시간을 이용해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통해 코로나 감염 여부를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5. 안전거리 유지

 

3명의 학생이 나란히 앉더라도 규칙 내에서 가급적 안전거리를 유지해주시고, 점심, 휴식 시간에도 개인별 안전거리를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6. 손소독제를 준비하고, 수시로 손소독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7. 휴식시간에는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를 권장합니다.

 

 

이 밖에도 방역당국에서 발표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행동 수칙을 준수해 참가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13회 중학생 영어토론대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참가 학생 모두가 개인위생과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YTN·HUFS 영어토론대회 사무국 드림

댓글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0/5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