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토론대회 로고

운영사무국 안내배너
홈버튼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영어사이트가기

공지사항

2022년 제13회 중학생 영어토론대회 심판 Conflict 및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공지
 작성자 :관리자
날짜 : 2022-08-12 13:47:05  | 조회 : 610  

2022년 제13회 중학생 영어토론대회 심판 Conflict 및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공지

 

대회 규정집 제6장 심사, 제3절 심판 중 14항~17항에 따른 Blocking 절차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1) 심판 Blocking (Conflict Sheet 제출)

 

대회의 공정성을 위해 참가 학생들은 자신과 관계 및 친분이 있는 심판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명단을 제출해야 합니다. (예. 학원에서 선생님으로 만난 적이 있음, 가족이나 친척 관계 등)

 

이는 참가 학생과 심판의 친분 또는 관계가 특정 팀에 유리하거나 불리한 심사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심판도 참가 학생 명단을 보고 동일한 Blocking 절차를 밟게 됩니다. 

 

 

2) 참가자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팀원 모두가 서약서의 내용을 읽은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서약서에 동의 표시를 하는 것은 온라인 대회의 운영안 및 대회 규정집을 모두 읽었으며, 이에 준수할 것을 서약하는 것입니다.

 

 

 

Blocking 절차는 다음과 같이 8월 15일 (월)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하오니 반드시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팀 연락대표학생(Contact Person)의 이메일로 Conflict Sheet 와 참가자 규정 준수 서약서가 담긴 하나의 구글폼 링크를 보내드렸습니다. 

 

2. 팀 연락대표학생은 팀 구성원 3명과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들의 이름을 모아서 이 구글폼에 입력하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팀원 중 한 명이라도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이 있는 경우 모두 입력해야 합니다.

  ※ 팀 당 한 번만 제출 바랍니다. 2개 이상의 응답을 제출한 경우 가장 마지막에 보낸 것을 최종 응답으로 간주합니다. 


댓글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0/5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