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토론대회 로고

운영사무국 안내배너
홈버튼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영어사이트가기

공지사항

2023년 제 9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 심판 Conflict 및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공지
 작성자 :관리자
날짜 : 2023-02-06 15:37:42  | 조회 : 405  

2023년 제 9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심판 Conflict 및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공지

  

1) 심판 Blocking

대회 규정집 제6장심사(Adjudication), 3 14~17항에 따라Blocking 절차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대회의 공정성을 위해 적용되는 규정이므로 참가 학생모두 다시 한 번 규정집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절차를 밟아주시기 바랍니다

 

참가 학생들은 자신을 가르친 심판과 특별한 관계가있는 심판이 있는지 확인한 후 심판장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더불어 모든 심판들은 참가 학생들의 명단을보고 자신이 교육한 학생들을 표기해 심판장에게 제출해 자신이 교육한 학생들이 포함된 팀의 경기에는 심판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Blocking절차는 다음과 같이 26 ()부터 2 8 () 오후 4시까지 진행하오니 반드시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팀 대표(주장) 이메일로 발송한 URL에 접속해 지시사항에 맞춰 Conflict Sheet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은각 팀의 연락대표 학생 이메일로 발송되었습니다.


2. 팀 대표(주장)는 팀 구성원 4명이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들의 이름을 모아서 이구글폼에 입력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 팀원중 한 명이라도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이 있는 경우 그 심판의 이름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한 팀당 하나의 Conflict Sheet를 제출해야 합니다.


4. 마감기한은 2023 2 8일 수요일 오후 4(GMT+9) 까지입니다.

 

2) 참가자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서약서의 내용을 읽어보신 후 체크 표시를 하여 서약서를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본 서약서에 동의 표시를 하는 것은 온라인 대회 가이드, 대회 규정집을 모두 읽었으며, 이에 준수할 것을 서약하는 것입니다.

    서약서작성 링크는 심판 블로킹 URL과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YTN 영어토론대회 사무국.

 

 

댓글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0/5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