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토론대회 로고

운영사무국 안내배너
홈버튼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영어사이트가기

공지사항

2022년 제8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 심판 Conflict 및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공지
 작성자 :관리자
날짜 : 2022-02-04 11:01:06  | 조회 : 1365  

2022년 제8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 심판 Conflict 및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공지

 


1) 심판 Blocking


대회 규정집 제6장 심사3절 심판 중 14~17 Blocking 절차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대회의 공정성을 위해 엄격한 룰이 적용되는 규정이므로 참가 학생 모두 다시 한 번 규정집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절차를 밟아주시기 바랍니다.

 

참가 학생들은 자신을 가르친 심판과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이 있는지 확인한 후 심판장에게 제출해야 합니다더불어 모든 심판들은 참가 학생들의 명단을 보고 자신이 교육한 학생들을 표기해 심판장에게 제출해 자신이 교육한 학생들이 포함된 팀의 경기에는 심판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Blocking절차는 다음과 같이 2월 7 (월오전 11시부터  2 9 (수오후 6시까지 진행하오니 반드시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팀 대표(주장) 이메일로 발송한 URL에 접속해 지시사항에 맞춰 Conflict Sheet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은 각 팀의 연락대표(Contact Person)로 신청한 학생의 이메일로 2월 7일(월) 오전11시에 발송합니다.

2. 팀 대표(주장)는 팀 구성원 4명이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들의 이름을 모아서 이 구글폼에 입력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 팀원 중 한 명이라도 특별한 관계가 있는 심판이 있는 경우 모두 입력해야 합니다.

3. 모든 팀은 반드시 Conflict Sheet를 제출해야 하며한 팀은 "하나의 Conflict Sheet"를 제출해야 합니다.

4. 마감기한은 2022년 2월 9일 수요일 (한국표준시 오후 6까지입니다.



2) 참가자 규정 준수 서약서 작성

 

서약서의 내용을 읽은 후 체크박스에 체크 표시를 하여 서약서를 제출하십시오. 

본 서약서에 동의 표시를 하는 것은 온라인 대회의 운영안, 온라인 대회 가이드, 대회 규정집을 모두 읽었으며,  준수할 것을 서약하는 것입니다.

댓글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0/5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