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토론대회 로고

운영사무국 안내배너
홈버튼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영어사이트가기

공지사항

2020년 제6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 불참팀 참가비 환불 신청 등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 2020-03-09 11:24:43  | 조회 : 3168  

YTN·HUFS 영어토론대회집행위원회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국민들의 불안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구체적인 대회 날짜를 확정하지 못하고 여름방학 시즌으로 연기하는 공지를 해 드린바 있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조치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각급 학교의 개학을 연기한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대회 장소로 사용되는 한국외국어대학교의 학사 일정에도 차질이 빚어지면서 우리 대회의 날짜를 확정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라면서, 참가 학생들과 보호자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사항들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해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대회 개최 시기

   - 우리 대회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안정되는 대로 일정을 확정하고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아직 구체적인 일정을 확정할 수는 없지만 최근 연기된 학사 일정을 고려할 경우 7월까지는 대회를 치를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 중등부 대회와 연계해 비슷한 시기에 별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2. 참가 학생 자격

   - 현재 중학교 1학년은 초등부와 중등부 동시 참가 가능

   - 기존 공지와 동일 (아래 URL 참조)

      http://www.englishdebatingchampionship.co.kr/community/notice_view.php?id=264&page=1

 

  

3. 참가비 환불 신청

    - 기존 참가 신청팀 중에서 불참하고자 하는 팀은 아래 첨부해 드리는 참가비 환불 신청서(구비서류 포함)를 작성해 사무국 이메일(ytndebater@ytn.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신청 기간 : 202039~20일까지

    - 참가비 환불 예정일 : 331

      ※ 환불 신청은 반드시 주장 학생의 보호자 명의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대회 날짜가 확정된 이후 해당 일자에 참가하지 못하는 팀들을 위해 별도의

      참가비 환불 신청 기간을 추가 공지할 예정입니다. 

 

 

4. 대회 참가팀 추가 접수

    - 우리 대회는 수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추가 접수 신청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대회 날짜가 확정되면 별도 공지를 통해 신청 기간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밖에 자세한 문의 사항은 YTN·HUFS 영어토론대회 사무국(02-398-833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환불 신청서는 아래 첨부파일 : 다운로드 클릭

  ↓

 첨부파일 : 다운로드
댓글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0/500)
목록